민주노총
금속노조
비정규직
노조

TOP
전체신문보기

진정 노동자,서민을 위한 진보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 편집부 | 조회수 1,488
현대자동차 조합원 동지 여러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현대자동차 조합원 동지 여러분!
4.27 울산 동구청장 재선거에서 민주노총 지지후보로 출마하여 당선된 민주노동당의 김종훈입니다. 
먼저 현대자동차 노조 이경훈지부장님 이하 임원동지들과 조합원동지들의 뜨겁운 지지와 성원에 고개숙여 인사드립니다. 
노동자 서민들에게는 정말 저주스런 이명박, 한나라당 정권 3년 반에 대한 엄중한 심판이었습니다. 
민주노조를 말살하고 서민경제를 벼랑 끝으로 내몰고 있는 현정권에 대해서 노동형제들의 연대와 단결의 승리였습니다. 
조합원 동지들이 더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울산 동구는 현대중공업이라는 자본을 등에 업은 수구보수집단이 노동자 서민들을 옥좨는 현대자본의 공화국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우리 노동자들은 이에 숙응하지 않았습니다. 노동계급의 힘을 분노로 표출시켜‘이번에는 정말 바꿔야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동구청장 재선거의 승리를 견인한 것입니다. 
동구를 진정 노동자, 서민들이 살맛나는 지역으로 바꾸는 행정이 저에 대한 현대자동차 조합원들의 기대치라 생각됩니다. 정말 최선을 다해서 노동의 가치가 존중되고 차별 없는 일터를 위한 진보행정을 펼치겠다는 각오를 지면을 통해서 재차 결심하고 있습니다. 
저 김종훈은  반드시 노동자, 서민들을 위한 진보적 행정을 통해서 보답하고자 합니다. 현대자동차 조합원들은 이 땅의 정말 힘 있는 진보, 애국 세력입니다. 수구보수세력 한나라당과 맞짱을 뜨는 곳이면 어느 때곤 현대자동차 조합원들의 힘은 가공할 위력으로 발산되었습니다. 
진보정치 1번지 북구에 이어 진보정치의 원산지 울산 동구를 재탈환힘으로 진정코 노동자,서민을 위한 진보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조합원들의 연대와 동지애적 사랑으로 따뜻하지만 따끔한 충고와 격려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보정치, 진보행정의 기회를 주신 현대자동차 조합원 동지들게 감사 인사 올립니다. 

4.27 울산 동구청장 재선거 당선자 
김종훈 올림